[와이즈맥스 뉴스]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11월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즈맥스 댓글 0건 조회 1,356회 작성일 22-09-20 11:41본문
- 에너지 뉴스 -
수소·전기·신재생에너지·연료전지 등 지속 가능한 미래에너지 산업분야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수 있는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HEY2022)'가 11월 30일 ~ 12월 2일 3일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입니다.
본 행사에는 울산광역시, 지역별 테크노파크, 한국기계연구원과 같은 지자체 및 유관 기관과 더불어 삼정이엔씨, 에너진 주식회사, 에이치엘비 등 에너지 산업 대표 기업들의 참가를 통해 행사의 전문성을 높일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울산시는 이번 행사에서 홍보관 및 지역업체 공동관을 운영함으로써 국내 유일 수소자동차 생산지역이자 대표 수소경제도시로 도약함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참가기업인 삼정이엔씨의 경우 지난 6월 제 57회 발명의날 기념식에서 자사 수소냉각 기술력을 통해 국가지식재산위원회 표창장을 수상함으로써 앞으로 더욱 혁신적인 수소경제활성화 및 산업 ㅂ라전의 핵심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음에 본 행사의 기대감이 더욱더 증폭되고 있습니다.
전시회 개최일인 11월 30일에는 한국수소산업협회에서 관련 포럼을 진행하며 전시회 기간내 국내외 수소·전기 에너지 시장 규모및 동향과 같은 다양한 주제로 세미나 또한 개최하여 행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참가업체의 해외수출을 위한 1:1 비즈매칭 상담회와 같은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유관업계 관계자들의 바이어 매칭 기회를 확대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는 최근 수소와 에너지에 관한 국제적인 관심과 함께 유관 기관및 기업들의 참가신청이 이어지고 있으며 오는 10월까지 선착순으로 모집이 마감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무국 관계자는 "수소에너지 확대를 통해 국내 산업성장의 메카로 자리 잡고 있는 울산을 비롯한 경상권에서도 수소를 비롯한 신재생에너지 수요가 본격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여 이번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성과를 확인하고자 하는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공유하기


- 이전글[와이즈맥스 뉴스] 신재생에너지 설비량 20% 발전량은 8%? 22.09.21
- 다음글[와이즈맥스 뉴스] 에너지연 이산화탄소를 수소로 전환하는 신규 효소 발견 22.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