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400 데이터 끊김시 확인해야 할 사항을 알려주세요 > FAQ

RN-400 데이터 끊김시 확인해야 할 사항을 알려주세요 > FAQ 입니다

제품문의 RN-400 데이터 끊김시 확인해야 할 사항을 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와이즈맥스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1-06-08 14:40

본문

1. Radionode365에서 최근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다면 제품의 네트워크 연결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546ca7ef46b24fd5157abe5061754210_1623130766_9884.jpg
 

2. 제품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합니다. W버튼을 누르더라도 OLED 화면이 보이지 않는다면 배터리를 교체해주시기 바랍니다.

546ca7ef46b24fd5157abe5061754210_1623130793_738.jpg


3. 연동 되어있는 공유기 연결 상태 및 현장에서 이용중인 허브/공유기의 전원 연결 상태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대부분의 원인은 연결되어 있는 공유기에 원인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결된 공유기 상태 먼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

4.  RN400의 WIFI 설정을 확인하고 재연결 부탁 드립니다. 연결 방법은 RN400- WIFI 설정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Copyrightⓒ2015 WISMAX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