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문의 인터넷 연결 오류가 제품 통신에 주된 원인이라는데 확인 할 사항은 어떤게 있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제품의 통신이 안되거나 연결이 끊어 졌을 경우 하기 사항을 먼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고정 IP사용하시는데는 고정 IP 주소를 잘못 입력한 경우를 먼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고정IP 사용시 연결오류는 IP를 잘못 입력했을때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접속한 공유기에 인터넷 연결이 없거나 공유기가 변경 되었을 경우 변경된 SSID 확인,12,13채널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채널을 변경해 주세요.
(공유기 자체 변경이나 내부 설정 변경 했을 경우에도 변경된 사항을 적용하지 않게 되어 오류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내부 보안이 있는 회사,병원,연구소 일 경우 보안팀에 요청하여 예외 처리를 먼저 하셔야 합니다.
☞Taplculo365 보안 ☞WMS-200 예외처리 참조
그리고 내부 보안 변경 사항이 있는지 내부망 전용 IP인지 전산팀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내부 보안이 있는 경우에는 내부 보안 설정 변경으로 인해 오류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이전글Radionode365에서 장치등록이 모바일로도 가능한가요? 21.06.07
- 다음글신규 장치 등록이 안됩니다. 21.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