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문의 RN171 장애시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1. POE or 전원 아답터로 전원을 인가했을 경우 디스플레이에 전원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POE or 현장의 전원 확인해 주세요.
3. 전원 인가 후 디스플레이 화면에 셋팅한 IP 주소 값이 확인된 후 “띠리리”소리가 나면서 현재의 온도 or 습도 값이 나온다면 정상 연결이 된겁니다.
4. 전원 인가 후 셋팅한 IP주소가 확인되지 않고 “띠리리”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제품에 셋팅된 값을 확인해야 합니다.
(현장의 IP대역에 맞게 설정해야 합니다.)
5. 디스플레이 화면에 “HOLD” 라는 내용이 뜨면서 좌측 상단부에 적색알람이 뜬다면 데이터를 보내지 못하는 현상으로 현장의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랜선, 공유기 or 허브, 랙장비)
상기 사항을 먼저 확인후에도 안되시는 경우 저희 쪽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RN171 (유선) 터미널 프로그램 사용법은 어떻게 되나요? 21.06.04
- 다음글Radionode365 보고서가 미 발송 되었습니다. 어떤 부분을 확인해야 하나요? 21.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