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제품문의 : 031-304-7227

제품구입 및 사용법, 사후관리에 관한 궁금증 해결!

실시간 문의

전문상담원의 신속정확한 실시간 응대!

자주 묻는 질문

제목Tapaculo365에서 인터넷 끊김 발생시,알람은 어떻게 발생이 되나요?2021-04-16 14:20
작성자 Level 5


RN400제품의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안 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데이터를 내부 메모리에 저장하고,네트워크 연결이 다시 정상화 되었을 때 내부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이때, 인터넷 끊김 알람 설정주기(설정 되지 않은 경우 센서 값 전송주기*3) 동안 


발생한 임계치 이탈에 대한 알람도 발송합니다.


mb-file.php?path=2021%2F04%2F16%2FF510_%EC%9D%B8%ED%84%B0%EB%84%B7%EC%97%B0%EA%B2%B0%EB%81%8A%EA%B9%80%EB%B0%9C%EC%83%9D%EC%8B%9C%EC%95%8C%EB%9E%8C%EB%B0%9C%EC%83%9D%EC%98%88%EC%8B%9C.JPG
                                                       <인터넷 연결 끊김시 알람 발송에 관한 예시> 


Ex) 인터넷 끊김 알람을 15분으로 설정, 20분간 인터넷 끊김이 발생한 경우


현재 설정된 인터넷 끊김 알람은 15분 이므로, 인터넷 연결 복구시점부터 과거 15분간 발생한

 

임계치 이탈에 대해서는 알람이 발송됩니다.


하지만 인터넷 끊김이 발생한 최초 5분간의 임계치 이탈에 대해서는 알람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끊김 알람을 받으셨다면, 데이터 뷰를 참조하여 임계치 이탈이 있었는지 추가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