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제품문의 : 031-304-7227

제품구입 및 사용법, 사후관리에 관한 궁금증 해결!

실시간 문의

전문상담원의 신속정확한 실시간 응대!

자주 묻는 질문

제목Tapaculo365에서 채널 자동 검색이 안되요2020-12-14 15:01
작성자 Level 5

RN400: 장치 등록 후 [P(Power)]버튼을 눌러 장치를 재부팅을 하면, 새로운 채널이 나타납니다.

RN171/172: 장치 등록이 완료되면 채널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경우 입니다. 인터넷 연결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RN001: 장치 등록이 완료된 후 채널을 검색하기 위해 전송주기 만큼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