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제품문의 : 031-304-7227

제품구입 및 사용법, 사후관리에 관한 궁금증 해결!

실시간 문의

전문상담원의 신속정확한 실시간 응대!

자주 묻는 질문

제목Tapaculo365 보고서가 미 발송 되었습니다. 어떤 부분을 확인해야 하나요?2020-12-22 18:10
작성자 Level 5

1.보고서 탭을 클릭해주세요 

2.보고서 발송 이력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발송이력이 없다면 

mb-file.php?path=2020%2F12%2F22%2FF116_%EB%B3%B4%EA%B3%A0%EC%84%9C%EB%B0%9C%EC%86%A1%EC%9D%B4%EB%A0%A5.JPG

3.보고서 추가/변경 탭에 등록된 이메일 발송 수정 탭 클릭

mb-file.php?path=2020%2F12%2F22%2FF117_%EB%B3%B4%EA%B3%A0%EC%84%9C.JPG
 

4.이메일 발송 수정 탭에서 발송예약,시간,이메일주소가 맞게 적혀 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mb-file.php?path=2020%2F12%2F22%2FF119_%EB%B3%B4%EA%B3%A0%EC%84%9C%EC%88%98%EC%A0%95.JPG

 

 

상기 사항 확인시에 문제가 없다면 저희 쪽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