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제품문의 : 031-304-7227

제품구입 및 사용법, 사후관리에 관한 궁금증 해결!

실시간 문의

전문상담원의 신속정확한 실시간 응대!

자주 묻는 질문

FAQ
번호제목작성자날짜조회
31Tapaculo365에서 전체 알람을 제어 할 수 있나요? img Level 52020-12-2120
30Tapaculo365에서 가상 채널이라는건 무엇인가요? Level 52020-12-2127
29RN17x 에서 부저음이 울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Level 52020-12-1725
28Tapaculo365 보고서 발송이력 보고서 확인시 '데이터 처리 중 오류가 발생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Level 52020-12-1726
27RN400 제품 어뎁터만 연결했는데 제품이 켜지지 않습니다. Level 52020-12-1636
26TELNET으로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Level 52020-12-1631
25RN001, RN171, RN172, UA Series 설정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던데 무엇인가.. Level 52020-12-1634
24Tapaculo365 보고서가 N/A로 뜨는 이유가 뭔가요? Level 52020-12-1526
23Tapaculo365 에서 알람 검출 예외 조건은 무엇인가요? file Level 52020-12-1538
22Tapaculo365 알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file Level 52020-12-1526
21RN17X 제품의 디스플레이에 뜨는 용어가 궁금합니다. Level 52020-12-1439
20Tapaculo365에서 채널 자동 검색이 안되요 Level 52020-12-1428
19RN171,RN172 화면에 HOLD라고 표시되는 건 무엇인가요? Level 52020-12-1432
18RN400 제품이 계속 reboot되는 현상이 있어요. Level 52020-12-1131
17RN400 제품 화면이 꺼져 있는 경우는 고장이 난건가요? Level 52020-12-1023
16정전 지원이 되나요? Level 52020-12-1027
15제품의 베터리 소모는 어떻게 되나요? Level 52020-12-1035
14트랜스미터(Transmitter)가 무엇인가요? Level 52020-12-1062
13와이파이(Wi-Fi)란 무엇인가요? AP? SSID 는? Level 52020-12-09122
12IP란 무엇인가요? 고정IP,유동IP 는 무엇인가요? Level 52020-12-0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