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제품문의 : 031-304-7227

제품구입 및 사용법, 사후관리에 관한 궁금증 해결!

실시간 문의

전문상담원의 신속정확한 실시간 응대!

자주 묻는 질문

FAQ
번호제목작성자날짜조회
72RN400 제품 사용중인데 특정시간에만 제품이 켜지도록 설정이 가능한가요? img new Level 511:212
71RN400-T2CS Calibration 프로그램 사용법은 어떻게 되나요? img Level 52021-01-214
70RN400-T2CS 센서 설정 어디서 하나요? img Level 52021-01-214
69RN400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img Level 52021-01-204
68RN400 장치가 정상적으로 부팅된 후 초기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여? img Level 52021-01-193
67RN400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전원 꺼진 상태) img Level 52021-01-193
66Tapaculo365 보고서는 어떻게 만드나요? img Level 52021-01-153
65Tapaculo365 시스템 알림 이력은 무엇인가요? img Level 52021-01-153
64Tapaculo365에 보고서에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img Level 52021-01-152
63Tapaculo365에서 데이터 뷰는 어떻게 생성하나요? img Level 52021-01-144
62Tapaculo365 데이터 뷰는 무엇인가요? img Level 52021-01-144
61Tapaculo365에서 일부 대시보드,알람 설정이 사라졌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img Level 52021-01-136
60Tapaculo365에서 대시보드 온도가 회색으로 뜨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img Level 52021-01-135
59공유기가 바로 옆에 있는데 장치 wi-fi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img Level 52021-01-125
58RN400 베터리 교체시 주의 할 점이 있나요? (상판을 열때) img Level 52021-01-127
57센서의 감도(Sensitivity)가 무엇인가요? 감도가 높아서 온도 편차가 심하다고 하는데... img Level 52021-01-118
56제품을 구매하고,Tapaculo365 사용하려고 하는데 가입 과정이 궁금합니다. Level 52021-01-117
55UA11에 써모커플을 연결할때 연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img Level 52021-01-0810
54RN400에 HOLDING DATA : 1 라고 뜹니다. 이유가 뭔가요? img Level 52021-01-0715
53RN171에 UA 제품을 사용중인데 Tapaculo365 보고서에 0도라고 찍혀 있는건 어떤 이유 때문인가요.. img Level 52021-01-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