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제품문의 : 031-304-7227

제품구입 및 사용법, 사후관리에 관한 궁금증 해결!

실시간 문의

전문상담원의 신속정확한 실시간 응대!

자주 묻는 질문

FAQ
번호제목작성자날짜조회
1라디오노드는 어느나라 제품인가요? Level 52020-11-279
2고장수리(A/S)는 어떻게 요청하나요? Level 52020-11-277
3제품의 검교정 성적서는 어떻게 받나요? Level 52020-11-2710
4고객사의 소프트웨어와 연동이 가능한가요? Level 52020-11-278
5Tapaculo365 모니터링 웹서비스의 문자/전화 알람 수신 번호 등록 개수에 제한이 있나요? Level 52020-11-277
6Tapaculo365 모니터링 웹서비스의 메일 보고서 수신 메일주소 등록 개수에 제한이 있나요? Level 52020-11-278
7온도 값이 왜 다른가요? Level 52020-11-2715
8RN400 제품은 어떻게 설치 하나요? Level 52020-12-0811
9RN171 제품은 어떻게 설치 하나요? Level 52020-12-087
10RN172 제품은 어떻게 설치 하나요? Level 52020-12-088
11UA 제품이 뭔가요? Level 52020-12-087
12IP란 무엇인가요? 고정IP,유동IP 는 무엇인가요? Level 52020-12-0912
13와이파이(Wi-Fi)란 무엇인가요? AP? SSID 는? Level 52020-12-0912
14트랜스미터(Transmitter)가 무엇인가요? Level 52020-12-1015
15제품의 베터리 소모는 어떻게 되나요? Level 52020-12-1010
16정전 지원이 되나요? Level 52020-12-1011
17RN400 제품 화면이 꺼져 있는 경우는 고장이 난건가요? Level 52020-12-109
18RN400 제품이 계속 reboot되는 현상이 있어요. Level 52020-12-1110
19RN171,RN172 화면에 HOLD라고 표시되는 건 무엇인가요? Level 52020-12-1412
20Tapaculo365에서 채널 자동 검색이 안되요 Level 52020-12-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