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제품문의 : 031-304-7227

제품구입 및 사용법, 사후관리에 관한 궁금증 해결!

실시간 문의

전문상담원의 신속정확한 실시간 응대!

자주 묻는 질문

제목RN171 장애시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2020-12-23 08:10
작성자 Level 5

1. POE or 전원 아답터로 전원을 인가했을 경우 디스플레이에 전원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POE or 현장의 전원 확인해 주세요.

3. 전원 인가 후 디스플레이 화면에 셋팅한 IP 주소 값이 확인된 후 띠리리소리가 나면서 현재의 온도 or 습도 값이 나온다면 

   정상 연결이 된겁니다.

4. 전원 인가 후 셋팅한 IP주소가 확인되지 않고 띠리리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제품에 셋팅된 값을 확인해야 합니다.

  (현장의 IP대역에 맞게 설정해야 합니다.)

5. 디스플레이 화면에 “HOLD” 라는 내용이 뜨면서 좌측 상단부에 적색알람이 뜬다면 데이터를 보내지 못하는 현상으로 현장의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랜선, 공유기 or 허브, 랙장비)


상기 사항을 먼저 확인후에도 안되시는 경우 저희 쪽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rn171#RN171#장애#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