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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

제품문의 : 031-304-7227

제품구입 및 사용법, 사후관리에 관한 궁금증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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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맥스 A/S 서비스 안내

고객사에 납품된 RADIONODE 제품과 시스템에 대한 장애 및 고장을 접수와 동시에 빠른 시간 내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IOT기술 기반의 국내 IOT 계측기 전문 브랜드인 RADIONODE 전문 구축 업체로서 고객 만족에 부족함이 없도록 전문 엔지니어가 최선의 기술지원을 약속 드립니다.
RADIONODE 제품은 납품 이후 1년간 제품 불량에 대하여 무상A/S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A/S 유의사항

현장의 통신환경 변경 또는 장애에 의한 기술지원은 불가합니다.
다만 제품 문제 여부 등에 대한 조치방법 및 점검 방법에 대하여 가이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1. 제품 장애발생

제품 사용 중 장애 및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 통화를 하여 A/S가 가능한지 확인한 후 불가능한 경우 제품을 입고 시킵니다.

2. 제품 입고

AS는 택배 배송을 기본으로 합니다.
택배 운임은 발송인 부담으로서 착불 발송 시 제품 분실 등의 우려로 AS접수가 안되며 반송처리 됩니다.

3. 증상 파악
  1. 제품입고 후 테스트
  2. 장애 증상파악 후 유상/무상 여부 파악
  3.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 결함 시 무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4. 단,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파손 발생시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5. 제품의 구매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제조년월로 계산하여 기간을 판단합니다.
  6. 단, 제품의 시리얼 넘버가 훼손되어 제조 년월을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7. 자연재해, 현장 통신 및 각종 환경 변화로 인한 제품 고장 및 장애 처리는 유상AS가 진행됩니다.
    * 센서 accuracy는 AS 대상이 아님.
4. 제품 수리

숙련된 전문 기술팀이 제품을 신속하게 수리합니다.

5. 제품 발송

유상 A/S 진행시 A/S 완료 및 입금확인 후 제품을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

제품 발송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13 흥덕IT밸리 타워동 1209호

TEL : 031-304-7227, E-mail : master@wismax.co.kr